인사말

1,인사말-1.png

“기도로 세우는 다음세대”

할렐루야! 2025년 새해를 맞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

 

올해 우리 교회의 표어는 사무엘상 1장 27절의 말씀에 따라 ”기도로 세우는 다음세대“로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다음 세대를 살리기 위해 더욱 기도하는 한 해가 되려고 합니다.

다음 세대(교육부, 청년부, 젊은 부부)가 살려면 부모가 먼저 모범을 보여야 합니다. 가정이 신앙 전수의 장임을 잊지말고, 기도와 공동체 성경읽기 훈련을 통해 좋은 영적 습관 가진 믿음의 가정을 함께 만들어가길 원합니다. 매달 한 차례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회로 금요성령집회를 진행하고, 기도하는 엄마(MIP), 기도하는 아빠(DIP)모임, 3대가 함께 하는 기도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올해 95주년을 맞아 전 세대가 공동체 성경 읽기를 통해 말씀 통독을 생활화하고, 세대별 특성에 맞는 신앙활동이 더 활성화되는 것은 물론 온 세대가 같이하는 예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수요일의 행복’ 예배로 함께 기뻐하고 함께 우는 신앙공동체를 세워나가길 원합니다.

“모든 일이 나에게 달려 있는 것처럼 일하고, 모든 일이 하나님께 달려 있는 것처럼 기도하라”는 구세군 창설자 윌리엄 부스 목사의 말처럼 우리 교회 공동체가 기도로 최선을 다할때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기쁘게 하나님의 뜻일 이뤄가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성도님 가정마다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2025년 1월
위임목사 1인사말-싸인.png